티스토리 뷰

일상 꿀팁

눈 붓기 빠르게 빼는 법

09영구 2014. 7. 29. 23:35







퉁퉁 부은 눈 빠르게 붓기 빼는 법.


라면을 먹고 잔다던가 아님 슬픈 영화나 아님 누구랑 싸워서 울고 잔다던가 

그러고 나서 아침에 일어나고 씻을려고 하는데 거울보면 너 누구니 ? 라는 생각 많이 하셨죠 ?

저는 라면을 개인적으로 좀 많이 좋아해서 눈 부은적이 한두번이 아닌데요 

오늘은 눈 부은거 붓기 빨리빼기 알아보고 가실게요 ~


첫번째. 얼음

얼음찜질로 눈붓기를 뺄 수있다는 정보가 있네요 

얼음찜질은 혈관을 수축시켜서 눈 쪽으로 가는 혈액의 양을 조절해줘서 

눈 붓기가 커지지 않는 다는 점이 있어요 



두번째. 물 자주마시기

뭐 피부가 좋아지고 싶다거나 그러면 무조건 수분공급을 해야죠

근데 눈 붓기 뺄때도 수분이 필요한가 ? 의문인 분들 

늦은밤에 야식을 먹고 아침에 눈이 부어있다면 일어나서 물을 마셔줘야 그나마 붓기를 가라앉을 수 있답니다. 



세번째. 냉온 세안하기

평균적으로 기본적으로 세안을 할때 처음엔 따뜻한 물로 모공을 열어주셧다가 클렌징 폼을 하시고 그 다음

차가운 물로 헹궈주시는게 기본적인 세안입니다. 

그래서 전 눈이 부을 때마다 항상 차가운 물로 얼굴을 씻고 특히 눈 주위를 좀 많이 적시는데요 

차가운 물에 세안을 하시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져서 혈액순환이 잘됩니다. 

차가운 물도 은근히 붓기 잘빠져요 



네번째. 얼린 숟가락으로 빼기

하 저는 이거 저번에 해본것 같은데 안된걸로 알고 있거든요 ??

뭐 일단 속는셈치고 얼린 숟가락으로 눈 붓기 잘빠지는 사람은 잘빠지겠죠 ?

그건 뭐 개개인마다 다 다르니까 저녁에 잘때 왠지 아침에 일어나서 눈이 부을것 같아 겁난다 하시는 분들은

미리 밤에 숟가락을 냉장고나 냉동실에 넣어두어서 아침에 일어나서 숟가락을 꺼내서 

살짝 눈에 가져다 대시면 붓기가 빠진다는 군요 한번 해보세요 ~



다섯번째. 음식섭취

옥수수 수염차 다들 아시죠 ? 그 김수현이 광고하는거 ㅋㅋㅋ

아무튼 옥수수 수염차나 호박즙 같은 경우는 이뇨작용을 도와줘서 붓기 빼는데 아주 유용한 역할을 한다네요 

그것 말고도 미역, 다시마, 해조류와 마늘 등은 피를 막게 해줘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식품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여러분 이렇게 아침에 일어나서 눈 부을까봐 걱정이 되시면 안드시는게 상책이실것 같은데 ..ㅋ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밤만되면 배고픈 이 미친야식 

그래도 몸 생각해서라도 야식은 좀 적당히 드시고 낮에 많이 드세요 토할정도로 ~

그럼 위에 글 잘 보시고 한번 붓기빼는데 도움이 좀 됬음 하네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